시온원 어린이 송년잔치
--웨스틴 조선호텔--


웨스틴 조선호텔은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 선수인 최희섭 선수와 함께 12월 17일(화) 보육원 "시온원"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송년 잔치를 함께 한다.
최희섭 선수는 12월 17일(목) 오후 2시 상도동에 위치한 '시온원'을 방문하여 송년잔치를 겸한 12월 생일 어린이의 생일잔치를 열어준다. 최희섭 선수는 생일잔치를 깜짝파티로 꾸밀 계획으로 어린이가 없는 사이 시온원 어린이들과 함께 대형 케이크에 크림 바르기, 초콜렛과 과일로 장식 등을 하며 생일 케이크를 만드는 것부터 풍선을 불기, 트리 장식 등 파티 준비 전과정을 어린이들과 함께 한다. 생일인 어린이가 들어오면 산타옷을 입은 최희섭 선수가 함께 만든 케이크를 가지고 등장해, 케이크 절단식에 이어 직접 준비한 생일선물을 전달한다.
이와함께 어린이들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찍기, 장기 자랑 등의 시간도 가진다.
최희섭 선수는 한국 최고의 메이저리그 타자로 스포츠 전문 케이블방송 ESPN으로부터 '최고의 유망주'로 선정되는 등 '차세대 거포'로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희섭은 웨스틴조선호텔에 체크인하며 '서울에 있는 동안 뜻있는 일을 하고 싶다. 호텔 측이 하는 봉사활동이 없는가, 함께 참여하게 해달라'는 의사를 전달해 왔다. 이에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어린이 행사 등에 초청하는 등 후원하고 있는 시온원 송년잔치를 최희섭과 함께 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선호텔 야구부와 베이커리 주방장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20일 저녁 7시부터 아이리시 스포츠펍 '오킴스'에서 사인회를 갖고 그가 쓰는 글로브와 배트를 경매에 붙여 수익금을 시온원에 기증한다.
시온원은 상도동에 위치한 보육원으로 4~18세의 여자 어린이들만을 위한 시설로 웨스틴조선호텔이 후원하는 보육원 중 하나다.

Home | 이벤트